스피킹덤, 학습 몰입도 높이는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스피킹덤, 학습 몰입도 높이는 콘텐츠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교육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아이들의 학습 몰입도 증대를 위해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집중력이 약한 초등학생들을 위해 고퀄리티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제작, 신규 미니게임 탑재, 보상체계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것.

스피킹덤의 세계관을 담은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은 교육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와 협업하여 만들었다. 스피킹덤으로 영어 말하기 학습을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시청, 아이들의 학습 동기 자극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욱 심혈을 기울인 것이다. 높은 퀄리티로 제작된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은 현재 학습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몰입감을 부여해 학습 효과와 재미, 모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들의 학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스토리 모드 내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했다. 원어민과 캐릭터가 영어로 주고받는 대화 내용을 비주얼적으로 구현한 것. 눈앞에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효과를 통해 스토리는 물론 영어 표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와 함께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보상체계 시스템과 신규 미니게임도 업데이트했다. 학습 성취도에 따른 레벨 체계를 도입하고 있는 스피킹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28개의 새로운 프로필을 추가했으며,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프로필을 강화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말타기 게임과 물풍선 게임 등 단어 모드 내 새로운 미니게임을 추가해 학습 흥미를 높였다. 현재 아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있어 이에 대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자녀 영어교육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본 결과, 아이가 재미를 느껴 스스로 학습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스피킹덤은 이러한 고민 끝에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학습동기까지 자극하는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피킹덤은 2017년 12월 랭키닷컴 선정 초등교육 브랜드 1위와 함께 스마트 앱 어워드 학생교육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무료체험키트를 통해 적극적인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