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산토리니 레스토랑, 수비드 공법 요리로 눈길
상태바
춘천 산토리니 레스토랑, 수비드 공법 요리로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토리니 레스토랑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삶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그리스 아름다운 산토리니 패턴을 모티브로 삼은 ‘춘천 산토리니 레스토랑’이 최근 연인과 가족 동반 고객 사이에서 화제다.

남춘천역과 춘천역에서 차로 10분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과 인천, 경기도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 사이에 춘천상견례, 춘천돌잔치, 춘천세미나 등의 장소로도 유명하다.

산토리니 레스토랑는 수비드 공법으로 모든 음식을 요리한다는 점이다. 스테이크는 고온에서 익히지 않고, 장시간 조리해 육즙이 빠지지 않아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 자체 맛을 자랑한다.

메인 메뉴로 한우안심스테이크, 호주안심스테이크, 한우등심스테이크, 양갈비구이, 연어스테이크, 볼로네제, 고제에봉골레, 앤쵸비갈릭, 프루띠 디마레, 페쉐, 피자, 버섯리조뜨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산토리니 레스토랑 관계자는 “수비드 공법으로 만든 스테이크는 산토리니의 자랑거리자 연인들과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메뉴다. 기름기는 빠지고 영양과 육즙을 살아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산토리니 레스토랑은 모든 요리가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돼 식재료를 진공포장 후, 낮은 온도를 유지한 채 장시간 조리하는 저온진공조리법으로 최근 요리사들뿐만 아니라 요리를 사랑하는 매니아들 사이에 인기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와 여성들을 위한 피자는 이태리 현지의 맛을 재현하고자 밀가루와 각종 재료를 이태리 현지에서 수입해 피자를 공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산토리니 레스토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춘천산토리니 홈페이지 통해 알 수 있으며, 레스토랑 이외에 웨딩홀과 카페 및 펜션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