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컬테라피, 예민피부 집중케어 ‘베이비 시카크림’ 론칭
상태바
보타니컬테라피, 예민피부 집중케어 ‘베이비 시카크림’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따뜻한 날씨의 봄이 왔다.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렸을 봄이지만 건성이나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는 봄이 마냥 반가울 수가 없다.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다양한 원인으로 피부에 적신호가 울리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의 경우 더욱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피부 트러블을 방치할 경우 아토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려운 피부 관리 대신, 피부 손상 개선 효과가 있는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해답으로 제안한다.

보타니컬테라피가 제안한 해답은 바로 ‘베이비 시카크림’. 약을 사용하기에는 내성과 피부자극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고민하는 많은 육아맘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EWG ALL GREEN 성분으로 거칠고 성난 피부를 자극 없이 달래줄 수 있기 때문이다.

기저귀발진크림으로도 적합한 베이비 시카크림은 어느 부위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민 부위에 대해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성분으로는 시카크림이라면 필수인 마테카소사이드와 판테놀, 칼라민 등이 함유되어 뛰어난 진정보습 효과 뿐 아니라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보타니컬테라피만의 허브테라피 노하우로 식물성 추출물을 배합해 진정보습 효과를 더욱 높였으며,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을 확인해 연약한 아기 피부와 예민한 피부의 엄마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답답한 막을 형성하는 것이 아닌 유효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으로 사계절 내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국소부위, 얼굴은 물론 아기의 경우 침이나 기저귀 사용으로 자극 받은 부위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보타니컬테라피 담당 BM은 “예민한 피부에 순하면서도 빠른 진정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각별히 신경 쓴 제품이다. 일시적으로 증상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이비 시카크림’은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전성분에 대한 정보는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