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지구 ‘그린시티타워’, 상가·오피스 분양 할인 이벤트
상태바
평택 소사벌지구 ‘그린시티타워’, 상가·오피스 분양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부동산시장에 대한 관심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 SRT 개통으로 수서역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 평택국제신도시는 서울이 2정거장으로 강남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평택에서 강남역 광역급행 M-버스 연내개통예정 및 2020년 완공예정인 동부고속화도로 개통시 강남권까지 약 40분이 소요된다.

평택시는 이미 지역 내 풍부한 호재로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게 형성된 곳이다. 삼성전자가 들어선 평택고덕지구 인근에는 LG진위산업단지, 브레인시티, 평택드림테크를 비롯한 다수의 산업단지가 이미 만들어졌거나 조성될 에정으로 평택은 수도권 수익형부동산투자의 중심에 있으며 2025년 인구100만이 넘는 기업도시로 변모를 진행 중이다.

평택부동산의 시장가치는 지난해 경기도 땅값 상승률 1위로 증명됐다. 국토교통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평택시는 ▲2014년 1.3% ▲2015년 2.92% ▲2016년 4.22% ▲2017년 7.55%로 지가 상승세를 보였다.

평택국제신도시 명품 택지개발지구인 소사벌지구에서는 ‘그린시티타워’가 신규 공급을 시작하면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있다.

‘그린시티타워’는 평택국제신도시 택지개발지구 내에서 최초 분양가가 수도권택지개발지구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가격을 책정하였음에도 지역경제활성화 및 물가안정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관계자는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에 한해 상가와 오피스를 파격적으로 책정된 가격에서도 약 1억원을 할인하는 등 일부호수는 신축원가로 공급한다”며 “그린시티타워 착공과 동시에 신규 공급하면서 동시에 행사가 진행돼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대상호수는 3월 30일 오전 10시 호수와 가격을 동시 오픈 예정으로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그린시티타워’는 소사벌지구내 약 1만의 최대 배후세대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23m, 13m의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버스정류장 및 횡단보도가 근접하며, 사업지 주변에 5개교가 신설되어 있다.

평택고덕지구 산업단지를 비롯해 인근 산업단지의 기업체 수요로 인해 협력사 다수 입점이 예상되고 있어 임대수요 급증, 투자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평택국제화신도시 소사벌지구 평택상가, 섹션오피스 그린시티타워는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가 강점이다. 인근 평택 지제역 SRT개통으로 강남수서역에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추후 GTX이용 시에는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그린시티타워 분양 및 자세한 이벤트 상담은 평택시 비전동에 현장 상담사무실로 문의하거나 그린시티타워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