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8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 20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의 인지도와 로열티를 지수화한 공신력 높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이번 조사에는 전국의 12,000명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220개 내외 산업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중고등 교재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정 제품군에서 해당 브랜드를 연상할 수 있는 정도를 측정하는 비보조 인지도 항목에서는 타 경쟁 브랜드들과 큰 점수 차를 나타내며 교육 출판 대표 기업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전반에 걸친 학습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으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단일 과목 참고서 기준 최단 기간에 2,500만부를 판매한 쎈수학을 비롯해 2000만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기본서 '우공비', 국어 영역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등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참고서뿐만 아니라 종이 학습지와 스마트러닝이 결합된 전 과목 학습지 ‘스마트쎈’,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 수학 교재 쎈으로 단계별, 수준별 학습을 실시하는 학습관인 ‘쎈수학러닝센터’ 등 교육 전반에 걸쳐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참고서와 교과서, 초등 단행본 도서, 스마트 학습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유용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연구하고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