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팩토리, 상큼한 폰케이스로 주목
상태바
비주얼팩토리, 상큼한 폰케이스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패션을 준비하는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지난해에 이어 ‘2018 봄패션’ 또한 자연스러우며, 일상적인 데일리패션 인기가 높다.

이에 따른 소품들 중 가운데 감성적이며 독특한 디자인 케이스들이 주목을 받으며, 국내에서 직접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도맡아 진행하고 있는 ‘비주얼팩토리’의 관심 역시 갈수록 높아져 가고 있다.

비주얼팩토리에서는 핸드폰케이스뿐 아니라 귀여운 모습이 담긴 보조배터리와 링거치대가 함께 출시 되고 있다. 살아있는 스마트폰처럼 감성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비주얼팩토리 케이스는 홈페이지 또는 다양한 온라인마켓에서 확인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패션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단순하고 기능 중심적인 디자인에서 명품로고처럼 커다랗게 과시하듯 표현하는 디자인과 그림과 글씨가 어우러진 다양한 디자인케이스들도 스페셜 아이템이 됐다.

올 봄을 주도할 트렌드중에서 과감하고 강렬하게 시선을 잡아끄는 패턴디자인으로 리드미컬한 웨이브 스타라이프 느낌으로 과감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상큼한 ‘핑크블로썸’ 디자인이 출시됐다.

핸드폰케이스가 패션의 한 부분으로 승화되면서 10~30대 커플 사이에서 커플폰케이스 아이템은 거리 곳곳에서도 볼 수 있는 패션 트렌드로 발전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최근 출시 한 갤럭시 S9 케이스, 갤럭시 S9 플러스 케이스, 아이폰 X 케이스, 아이폰8 케이스, 갤럭시노트8 케이스 등 최신 기종 사용자도 모든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