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데이터커뮤니케이션즈 「IP MUX 시리즈」
상태바
라드데이터커뮤니케이션즈 「IP MUX 시리즈」
  • NETWORK TIMES
  • 승인 2002.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N 기반 네트워크 통합에 최적의 해법 제시
기업 통신망의 설계 최적화를 통한 구조 단일화와 운영비용 절감에 탁월한 솔루션
전송장비 전문업체인 이스라엘 라드데이터커뮤니케이션즈(RAD data communications)의 TDM over IP 솔루션인 ‘IP MUX’ 시리즈가 국내시장에 상륙했다.

TDM over IP 솔루션은 정보통신 환경이 IP 기반으로 전환되면서 기업 통신망의 설계 최적화를 통한 구조 단일화와 운영비용 절감에 탁월한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MAN 기반 네트워크 통합 장비 가운데 하나이다. 특히 이 솔루션은 MAN 기반 네트워크 통합 장비 중 비교적 단순하면서도 국내 기업 환경에 신속히 적용 가능해 국내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선보인 라드데이터의 ‘IP MUX’ 시리즈는 대표적인 TDM over IP 솔루션으로, 고속의 IP 백본을 기반으로 운용되기 때문에 대기업이나 대형 ISP의 망 통합용, 또는 기간사업자의 제한적 통합망 구성에 적합하다.

라드데이터의 ‘IP MUX’ 시리즈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된다. 먼저 ‘IP MUX-1’은 E1이나 T1 인터페이스 가운데 하나를 지원하는 최소형 장비이다. 이 제품은 IP 백본 쪽의 인터페이스로 100M 풀 듀플렉스(Full-duplex) 포트를 제공하며, 지터 버퍼(Jitter buffer)를 통한 패킷 딜레이(Packet delay) 변동을 지원한다.

‘IP MUX-4’는 E1이나 T1 인터페이스 가운데 4개를 지원하는 중형급 장비이다. 이 제품은 IP 백본 쪽의 인터페이스로 100M 풀 듀플렉스 포트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E1이나 T1 인터페이스 가운데 16개를 지원하는 대형급 장비인 ‘IP MUX-16’은 모듈형으로 구성되며, T3 인터페이스 및 100M 풀 듀플렉스 포트를 지원한다.

현재 라드데이터의 ‘IP MUX’ 시리즈는 코리아네트가 국내 공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대우정보시스템이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 문의: 코리아네트: 02)780-8021/ www.rad.com

주요 특징

■ 망구조 단일화
■ 운영비용 절감
■ 신속한 적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