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오브벌츄, 18S/S ‘리얼 데님’ 현대홈쇼핑 론칭 첫 방송서 완판
상태바
데님오브벌츄, 18S/S ‘리얼 데님’ 현대홈쇼핑 론칭 첫 방송서 완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데님오브벌츄, 리얼 데님]

데님오브벌츄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데님오브벌츄(Denim of Virtue)’가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 2018 S/S 시즌 ‘리얼 데님(Real Denim)’을 론칭하면서 ‘완판’을 기록했다.

데님오브벌츄는 미국 로스앤젤렌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담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리얼 데님은 데님 원단에 유연제 특수가공 처리해 뻣뻣하지 않고 몇 번이고 세탁을 해도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데님오브벌츄만의 입체 패턴을 통한 슬림한 라인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자연스러운 워싱 디테일이 유니크한 느낌을 배가 시켜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착용 감까지 제공한다.

이날 방송 3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은 물론, 판매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으며 총 12만장, 130억의 매출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재 구매 고객이 2400명에 달하며, 높은 재구매율까지 기록했다.

데님오브벌츄 브랜드 관계자는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 데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하게 되어 국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계속해서 ’리얼 데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3월 중 앵콜 방송을 실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님오브벌츄의 리얼 데님은 오는 3월 25일 일요일 저녁 11시 5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하며 다시 한번 완판에 도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