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사이프레스 최신 블루투스 WICED 평가 보드 공급
상태바
마우저, 사이프레스 최신 블루투스 WICED 평가 보드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사이프레스세미컨덕터의 EZ-BT WICED 듀얼 모드 모듈 평가 보드와 EZ-BLE WICED 모듈 평가 보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사이프레스의 블루투스 내장 장치용 무선 인터넷 연결(WICED) 모듈의 평가를 목적으로 설계됐다. 이를 이용해 엔지니어들은 의료, 산업, 소비자 시장 등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완전 인증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마트 및 블루투스 스마트 레디 장치를 개발할 수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사이프레스의 블루투스 WICED 평가 보드는 RF(무선 주파수) 하드웨어 개발, 인증, 자격 획득 절차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줄여 줌으로써 WICED 모듈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커넥티드 IoT 제품 개발을 보다 앞당길 수 있다. 설계자는 독립형 평가 키트로 사용하거나 아두이노와 호환되는 쉴드를 이용해 추가로 확장할 수 있다.

EZ-BT WICED 듀얼 모드 모듈 평가 보드를 이용하면 CYBT-34026-01 EZ-BT WICED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블루투스 5.0 애플리케이션을 평가, 개발할 수 있다. 이 모듈은 플래시 메모리 512KB, SRAM 352KB, 16비트 델타-시그마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PWM 4개, 최대 송신 전력 +9dBm(블루투스 스마트) 및 +12dBm(블루투스 스마트 레디) 등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EZ-BLE WICED 모듈 평가 보드를 이용하면 CYBLE-013025-00 WICED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블루투스 4.1 및 블루투스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을 평가, 개발할 수 있다. WICED 모듈의 CYBLE-0130xx-00 제품군은 비용이 최적화된 설계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간단한 블루투스 연결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CYBLE-013025-00 모듈은 플래시 메모리 128KB, SRAM 60KB, 16비트 델타-시그마 ADC, PWM 4개, 최대 송신 전력 +4dBm 같은 특징을 갖췄다.

한편 마우저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웹사이트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는 물론 상세 검색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