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라미엘 ‘원터치 캐리어’ 신생아아기띠, 외출필수품으로 인기
상태바
끌라미엘 ‘원터치 캐리어’ 신생아아기띠, 외출필수품으로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2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삼삼오오 모여 즐거운 산책에 나서기 바쁘다. 이에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와 함께 산책을 나서는 부모들 사이에서 끌라미엘 ‘원터치 캐리어’ 신생아아기띠가 외출필수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는 듀얼 서포터 구조로 되어 있다. 오랜 시간 아기를 안고 있어야 하는 산모의 연약한 허리와 관절을 보호하기 위함이다. 또 원터치자석버클로 아기를 안은 상태에서 아기띠 착용이 가능해, 혼자 외출을 준비 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만큼 면 100%를 이용한 오가닉아기띠로 예민한 피부도 문제 없으며, 3d 에어매쉬를 내장하여 열이 많은 아기들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뼈가 다 성장하지 않은 아기들의 자세 변형 및 고관절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M자형 구조로 버튼 한 번으로 레그컨트롤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아이 성장에 맞춘 다리 벌어짐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다.

끌라미엘 담당자는 “아기띠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좋은 아기띠를 사용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생각한다. 본사의 제품은 듀얼서포트 기능을 이용해 아이를 엄마의 무게중심으로 당겨 타이트하게 매어줄 수 있어, 큰 힘을 들이지 않도록 올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장점을 인정 받아 많은 분들이 주변에 아기띠추천을 해주셔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끌라미엘의 제품은 온라인 위틀스토어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