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산업용 4G 라우터 ‘스마트플렉스’ 시리즈 출시
상태바
어드밴텍, 산업용 4G 라우터 ‘스마트플렉스’ 시리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환경으로 전통적인 네트워크 환경 변환…최대 업로드 50Mbps·다운로드 150Mbps 제공
▲ 어드밴텍 스마트플렉스 SR309

어드밴텍(한국지사장 정준교)은 전통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IoT 수준으로 변환 시켜줄 산업용 셀룰러 라우터 ‘스마트플렉스(SmartFlex) SR308, SR309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플렉스 라우터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디바이스 및 LAN에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유선기반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장애를 자동으로 조치할 수 있게 함과 동시에, 케이블 연결이 실용적이지 않은 원격 장치 관리, 자산 관리 등에 대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다.

최대 50Mbps의 업로드 속도와 최대 15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갖춘 스마트플렉스는 충분한 대역폭을 제공해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비디오 스트리밍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어드밴텍 글로벌은 다가올 IoT 시대에 더 선진화된 지능형 네트워킹 부분을 접목하기 위해 2016년에 미국의 통신 전문 기업인 B+B 스마트웍스를 인수한 바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이 제품은 미국 B+B사가 개발 생산하고 한국에 출시하는 첫 번째 제품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어드밴텍은 오는 30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어드밴텍 솔루션 포럼(ASF)’에서 새 제품의 국내 출시 선언과 함께 국내 통신사 등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파트너사를 모집할 계획이다. 상품 및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어드밴텍 마케팅팀 김정연 부장(02-3660-940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