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태지역 마케팅 총괄에 알바로 델 포조 부사장 선임
상태바
어도비, 아태지역 마케팅 총괄에 알바로 델 포조 부사장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범위한 마케팅 경험·노하우 바탕 아태지역 마케팅 추진…뛰어난 고객 경험 전달 치중
▲ 알바로 델 포조 어도비 아태지역 마케팅 총괄 부사장

어도비는 아태지역 마케팅 총괄에 알바로 델 포조(Alvaro Del Pozo)를 임명한다고 20일 밝혔다.

알바로 델 포조 어도비 아태지역 마케팅 신임 부사장은 아태지역 총괄 사장인 폴 롭슨(Paul Robson)과 협업하며, 아태지역의 마케팅 조직을 이끌 예정이다.

델 포조 부사장은 광범위한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태지역 마케팅을 이끌게 된다. 어도비 입사 전 그는 기업과 IT 인플루언서들을 연결하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원어피니티 호주(OneAffiniti Australia)의 최고운영책임자(COO)였다.

또 델(Dell)에서 소비자, 중소기업, 공공 부문을 아우르는 마케팅 브랜드 총괄 일본 및 아태지역 부사장을 역임했다. 델에서 17년동안 근무하며, 중국과 인도에 컨슈머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아태지역 디지털 혁신도 진두지휘했다.

알바로 델 포조 어도비 아태지역 신임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어도비는 모두가 인정하는 크리에이티브 및 마케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리더다. 아태지역의 성장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 큰 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영광스럽다”며 “경험의 시대가 기업의 혁신을 촉구하고 있고, 마케팅은 이 변화와 기회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동료들과 함께 더 많은 아태지역 브랜드들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동안 어도비의 아태지역 마케팅은 마르타 드벨리스(Marta Debellis) 부사장이 이끌었다. 마르타 드벨리스 부사장은 2년 간의 아태지역 근무를 마치고 미국으로 복귀, 기업 캠페인과 파트너 마케팅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