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 롯데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 롯데홈쇼핑 첫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19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 방송 출연을 통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굶지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콜레로뺄래’를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가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콜레로뺄래’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 포스콜리’ 성분 결합으로 구성된 이중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다.

특히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체지방 분해 및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영향을 준다는 결과가 도출된 바 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서남아시아에 주로 자생하는 열대성 식물로, 최근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등과 함께 체지방 분해와 근육량 증가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다. 딱 잡아서 몸 속 체지방을 빼주고 근육을 유지 시켜주어 일명 ‘핀셋다이어트’로 불린다.

콜레로뺄래의 성분인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 것을 억제하고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덜 찌는 체질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신체 제지방량은 증가시켜주고,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지방은 체내 지방을 제외한 무기질, 단백질, 체수분, 피부조직, 뼈, 근육 등을 포함한 모든 신체 구성량을 말한다. 이러한 제지방량이 많으면 기초 대사량은 높아지고 체지방은 감소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이에 일본에서는 이미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대중적인 다이어트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OECD 비만통계자료에 따르면, 일본이 비만율 적은 국가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이처럼 체지방 분해 및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허리둘레 및 엉덩이둘레 감소에 영향을 준다는 결과가 도출된 바 있다. 또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포스콜린’ 섭취에 따른 체중감소, 체지방량 감소, 제지방량 증가율도 확인됐다.

콜레로뺄래의 기능성 주성분이 콜레우스 포스콜리, 가르시니아 외에도 키토산, 마테/녹차추출물, 비타민 미네랄 믹스, 피쉬콜라겐 등의 엄선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따라서 하루 세번 아침, 점심, 저녁 식전에 1알씩 섭취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로뺄래’를 선보인 에버비키니는 걸그룹 마마무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마마무 멤버 솔라가 콜레로뺄래 제품 모델로 선정됐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로뺄래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후기 리뷰를 찾아보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콜레로뺄래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