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FAN 승인내역 알림 서비스 개시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FAN 승인내역 알림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카드 승인내역을 신한FAN에서 푸시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문자 메시지로 받던 것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받는 것으로, 월 200원의 수수료가 면제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신한FAN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신한FAN 초기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후 신한FAN 메뉴 중 금융→카드 서비스→카드사용알림→신청을 선택하면 된다. 그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을 거치면 완료된다.

신한카드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1박 숙박권, 2등(49명)에게는 롯데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3등(950명)에게는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 4등(1천명)에게는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 1만원권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최근 아파트 관리비 조회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금융 및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FAN에서 카드 승인내역을 알려주는 서비스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신한금융그룹의 서비스를 한 곳에 담은 신한 판클럽부터 앱카드 결제 서비스, 알림 서비스까지 신한FAN에서 원스톱으로 지원해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