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없이 V라인이 될 수 있다? ‘V라인 리프팅 패치’ 눈길
상태바
시술 없이 V라인이 될 수 있다? ‘V라인 리프팅 패치’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시원하게 하나로 올려 묶는 올림머리가 인기다. 작고 갸름한 얼굴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라 여름 맞이 V라인 얼굴형 만드는 방법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이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V라인을 시술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홈케어 패치가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피부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및 기능성 패치 개발 전문 제조업체 메디셀의 고농축 하이드로겔 V라인 패치는 특허 제10-1795709호 피부 온도감응형 기능성 하이드로겔을 이용한 얼굴윤곽 개선용 패치로 즉각적인 효과와 간단한 사용법으로 샵을 방문하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에 인기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받은 패치로, 프랑스 SEPPIC 社의 ADIPOSLIM과 ADIPOLESS가 함유되어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와 ADENOSINE성분이 주름개선과 턱선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월등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스판덱스와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기술을 접목한 고농축 하이드로겔을 결합한 기능성 패치이다.

고농축 하이드로겔 V라인 패치는 아래턱에 제품을 대고 턱선을 따라 밀착시킨 후 고리부분을 귀에 걸어주면 되는데, 이고리 덕분에 패치를 붙인 상태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하루 한번 한 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V라인 얼굴형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즉각적인 효능은 메디셀에서 특허 받은 원천기술인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인데, 피부온도 36.5도에 반응하여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녹으면서 흡수되는 경피약물전달 시스템방식으로 특허 받은 기술이라 더욱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주요성분이 레시틴, 카르노신, 흰무늬엉겅퀴열매추출물, 24K골드 등 천연성분으로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인 소비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가능하다.

메디셀 관계자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V라인 패치 외에도 스판덱스와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 제조 원천 기술인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기술을 활용,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국내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물량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