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젖병 헤겐, 출산선물 세트 등 품절 제품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신생아 젖병 헤겐, 출산선물 세트 등 품절 제품 사전 예약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아 젖병, 이유식 보관용기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헤겐 젖병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품절 제품에 대한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헤겐 공식수입사 ㈜코엔코(마미고몰)은 오는 19일부터 헤겐 출산선물 세트와 150ml 젖병 등 인기제품에 대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헤겐 품절 제품의 사전 예약은 공식수입몰 마미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품절된 전 제품 무료 배송과 함께 출산선물세트 구매 시 천연라텍스 목욕장난감 올리앤캐롤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헤겐젖병 뿐만 아니라 모유와 이유식 보관용기 또한 품절을 앞두고 있다. 헤겐 이유식 보관용기는 보관용기 전용 압축 뚜껑으로 모유와 이유식,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압축 보관뚜껑에 있는 실리콘 패킹이 보관용기 속을 진공 상태로 만들어 완벽한 밀폐 보관이 가능하다. 헤겐 이유식 보관용기는 150ml 기준 46g의 무게로 일반 유리 용기 무게의 4분의 1 정도로 휴대하기도 좋다.

또한 헤겐 전용 유축기 호환 뚜껑을 연결하여 바로 모유를 보관할 수 있어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헤겐 공식수입사 코엔코(마미고몰) 관계자는 “지난해 초기 물량 완판에 이어 2차 물량도 매진을 이어가고 있어 헤겐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헤겐젖병 뿐만 아니라 이유식 보관용기 등 헤겐 라인의 전 제품이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라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