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예물 ‘롯데 샤르망’, 플래티넘 전문 예물브랜드로 입지 강화
상태바
인천예물 ‘롯데 샤르망’, 플래티넘 전문 예물브랜드로 입지 강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예물전문샵 ‘롯데 샤르망(CHARRMANT)’이 PT컨설팅과 한국 플래티넘 협회 BTSMC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ISO9202와 JVB_PTA_GL 플래티넘 주얼리 순도에 대한 국제표준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 받고 플래티넘 전문 예물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 샤르망’은 여성의 로망인 다이아몬드링 디자인을 주력으로 하여 3~5부 대의 예물 디자인부터 1ct 이상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가능한 예물전문샵으로, 다이아몬드 책임보증제를 통해 판매된 다이아몬드 매입은 물론, 고객이 다이아몬드를 직접 고르고 세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불만족 시에는 별도의 비용 없이 다이아몬드 무상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질 높은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일회성 예물로 끝나지 않고 가족이나 지인들이 다시 찾을 만큼 고객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인천예물 및 인천커플링으로 잘 알려진 ‘롯데 샤르망’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플래티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4월 다이아몬드세트 구매고객에게는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