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출시
상태바
에듀피디,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4월 14일 예정된 코레일 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변경된 코레일 NCS 직무능력 필기시험 문항수와 시험시간, 시험 범위를 모두 반영한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레일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 응시원서 접수 마감 결과 1000명 선발에 총 5만 9231명의 역대 응시인원이 몰림에 따라 대규모 응시에 대비하기 위해 시험 문항을 기존 60문항 80분 구성에서 50문항 60분 구성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까지 시험 출제 영역이었던 ‘정보능력’ 부분은 올해 시험에서 제외된다.

이에 올해 상반기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은 변경된 유형에 대한 적응과 대비를 위해 코레일의 바뀐 시험 기준에 맞춘 NCS 교재 및 수험서로의 준비가 절실한 상황이다.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바뀐 변경 기준과 시험 범위를 모두 반영한 모의고사 3회 분과 정답 및 해설지, 3월 15일 코레일에서 공개한 샘플 예제&해설, OMR 카드로 구성된 봉투형 모의고사이다.

코레일 변경 기준에 맞춰 50문항 60분으로 구성하여 바뀐 시험 구성에 적응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제 시험과 유사하도록 최신 기출 경향과 코레일의 시험 영역별 샘플 문항을 근간으로 시험에 가장 근접한 문제만을 수록하였다.

특히 최근 코레일 필기시험에서 PSAT 유형의 고난도 문제 출제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PSAT 형태가 생소한 수험생들도 종합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PSAT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출제가 예상되는 PSAT 유형의 문제를 수록하였다.

또한 상세 해설을 통해 각 영역별 정답 포인트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해 빠른 실력 향상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OMR 답안지를 수록하여 모의시험을 통해 시간 안배 능력과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피디 공기업 수험관계자는 “갑작스럽게 변경된 코레일 필기시험 기준에 혼란스러울 수험생들을 위해 바뀐 시험의 문항수와 범위, 시험시간을 모두 반영한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본 교재로 진행되는 2018년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NCS 시험 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단기과정으로 오픈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피디의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22일경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대형서점과 에듀피디코리아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