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선 모여라!’…대웅제약 ‘디더블유 이지썬’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지선 모여라!’…대웅제약 ‘디더블유 이지썬’ 출시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디엔컴퍼니)의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신제품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지듀는 2006년 제약회사인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을 발휘해 런칭되었다. 이번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디더블유 이지썬’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DW-EGF가 함유되어 자외선과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제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로우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로 손대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의 특성과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의 편리성을 모두 더했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안심 포뮬러의 핵심적인 성분 15개를 담아 안전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안자극테크스트와 노코메제도제닉 테스 등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할 수 있다.

이지듀는 믿을만한 제품력으로 자신 있게 선보인 제품답게 독특한 마케팅 이벤트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제품 이름인 ‘이지썬’의 애칭 ‘이지선’과 이름이 같은 고객들에게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이름을 인증하거나 ‘대웅제약 이지선이 온다’ 영상을 감상 후 #이지선다드림 태그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물론 ‘이지선’이 아닌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영상 감상 후 공유한 고객들에 한해 최대 42만원 상당의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선마을 4인 숙박권과 신제품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 본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이지듀 마케팅 관계자는“네이버 뷰티 커뮤니티와 이지듀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을 시작한 후, 3일만에 영상 조회수가 총 5만뷰를 돌파하였다.”며 “간편한 참여 방법과 재미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은 오는 3월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