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렉스 3중 대역 와이파이 안테나 공급
상태바
마우저, 몰렉스 3중 대역 와이파이 안테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의 3중 대역 와이파이 안테나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소자는 전력 효율을 향상시키고 와이파이 인증을 획득한 제품들에 대한 장거리 연결 성능을 개선시킨 세라믹 소재의 안테나로 사물인터넷(IoT)과 사물지능통신(M2M)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몰렉스의 3중 대역 와이파이 안테나는 900MHz, 2.4GHz, 5GHz 등 3개 주파수 대역을 제공하므로 간섭 지역에서 사용 범위와 관통 성능이 개선된다. 900MHz 대역의 경우 유사한 2.4GHz 및 5GHz 대역에 비해 전력 소비량이 적다. 소형의 표면 실장형 안테나로, 세라믹 소재를 이용해 하우징 처리되었기 때문에 -40~125°C의 온도 범위에서 작동한다.

몰렉스의 3중 대역 와이파이 안테나는 신호 범위가 광범위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소자다. IP 기반의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하므로 커넥티드 자동차, 스마트홈, 스마트시티 등 IoT와 M2M 솔루션에 적합하다. 사용 범위도 확장할 수 있어서 의료, 소매, 농업 애플리케이션 등 신호 투과 및 다양한 범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우저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웹사이트를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