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창업 혜택으로 주목받는 ‘위드유 탑스타 PC방’
상태바
다양한 창업 혜택으로 주목받는 ‘위드유 탑스타 PC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은 퇴직 후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창업 중 하나다. 유행을 타지 않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위드유 탑스타PC방은 PC방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위드유는 ‘당신과 함께’ 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위드유 탑스타 PC방의 사업 모토는 ‘당신과 함께 잘 될거야’, ‘함께 가자’라는 뜻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PC방 1세대부터, PC방 창업계에 몸 담고 있는 프로들로 구성되어 있기에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탑스타는 2018 창업 전략 특전으로 10기가 허브 및 10기가 LAN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노하드 시스템으로 FULL SSD를 갖추었다. 여기에 오픈 첫 달 월세지원이 무료로 지원된다.

탑스타 관계자는 “철저한 상권, 경쟁매장 분석을 통해 운영전략을 세운다”며 “초기 창업 투자 비용 거품을 빼고, PC방 업체 최저가 프리미엄 PC방을 만든다”고 말했다. 이어 “PC방 디자인을 원하는대로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유니크한 PC방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탑스타 PC방은 기존 틀을 벗어나 새로운 시작의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으며, 로열티를 받지 않고도 A/S, 마케팅, 운영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업체는 3無 시스템을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고 있지 않으며, 이에 따라 가맹계약서 역시 작성하지 않는다. 더불어 차별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또 다른 부가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실제 운영 매장에서 점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위드유 탑스타 PC방은 빅데이터 상권분석 및 매장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광고 홍보지원, 창업자금 금융지원 등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