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고속무선충전기 ‘F306W’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고속무선충전기 ‘F306W’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새로 출시된 갤럭시 S9·9+는 물론 스마트폰 전 기종 호환이 가능한 고속무선충전기 ‘F306W’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슈피겐 ‘F306W’는 애플 아이폰8·8+ 시리즈부터 아이폰X, 삼성 갤럭시노트8 및 갤럭시S9·9+, LG V30 등 무선충전 기능이 있는 모든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일반 및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고속무선충전의 경우 각 제조사마다 전력 기준이 달라 호환 가능한 제품에 한계가 있다. ‘F306W’는 애플의 고속무선충전 전력인 7.5W를 비롯해 삼성전자의 9W, LG전자의 15W까지 모두 지원해 각 디바이스에 맞는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WPC에 가입된 국내 22개사 중 하나로서 안정적인 무선 충전 효율을 제공한다.

또한, 슈피겐은 무선충전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발열을 해결하기 위해 ‘컨트롤히트(Control Heat)’ 기술을 개발했다. 무선충전의 특성상 유선충전보다 심한 발열을 해결하기 위해 쿨링팬을 사용할 경우 부피가 커지고 팬소음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 반면, ‘F306W’는 알루미늄 하우징 방열구조의 ‘컨트롤히트’ 기술로 발열을 최소화함은 물론 소음 발생이나 부피의 한계로부터 자유롭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슈피겐은 작년 9월 애플의 아이폰8/X 출시 발표 행사에서 무선충전기술 도입을 설명하며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중 하나로 소개됐을 만큼 뛰어난 제품력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해 고객의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