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점심 만드는 빼블리 다이어트 ‘변하게해줄게’ 배변에 도움
상태바
상쾌한 점심 만드는 빼블리 다이어트 ‘변하게해줄게’ 배변에 도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변비가 발생되기 쉽다. 이러한 변비는 장의 운동이 원활하지 않아 몸에 독소가 쌓이고 소화불량으로까지 이어지면서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은 변비를 함께 개선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상쾌한 점심을 만드는 빼블리 다이어트 ‘변하게해줄게’는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복합 이중성 기능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녹차추출물(카테킨)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효과적인 알로에아보레센스가 함유돼 있다.

특히 알로에베라, 아보레센스, 사포나리아의 잎을 이용해 만든 알로에아보레센스 성분은 안트라퀴논계화합물을 통해 수분량을 높여 대장이 스스로 연동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C, 아연, 엽산, 셀렌 등 비타민 및 미네랄 4종이 함유돼 있으며, 부원료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키토산을 비롯해 19종 혼합유산균 등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면서 변비 개선 및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해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빼블리 다이어트 ‘변하게해줄게’는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돕는 이중성 기능 제품으로, 하루의 중심이자 본격적인 다이어트 버닝이 될 점심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며 “잦은 회식과 간식으로 뱃살이 걱정되는 분,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시는 분,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평소 변비를 앓고 계시는 분 등 변비 개선과 다이어트가 필수적인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빼블리 다이어트 3스텝’은 아침 ‘반하게해줄게’, 점심 ‘변하게해줄게’, 저녁 ‘편하게해줄게’ 총 3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구매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