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GS25서 BC카드로 구입하자”
상태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GS25서 BC카드로 구입하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는 GS25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결제 수단으로 BC카드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GS25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현금만 가능했지만 BC카드 결제수단이 추가되면서 보다 편리하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정액권은 물론 최대 50만원까지 금액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금액선택형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구매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구글플레이에 있는 유료 앱과 게임, 영화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충전 후 사용 만료 기간이 없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4월7일까지 GS25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블랙펄 45~450개, 호박 20~200개 등 게임 계정당 금액별 3회, 최대15회까지 차등 지급된다. 특히 BC카드로 구매 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와 불닭볶음면이 추가 지급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그 동안 현금 구매만 가능했지만 BC카드 결제수단이 추가되면서 구매가 편리해졌다”며 “이번 기회에 GS25에서 BC카드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하고 게임 아이템과 추가 증정품도 함께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