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왁싱 전문 ‘제이콥스 뷰티센터’, 캐론랩 왁싱 통한 왁싱교육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의정부왁싱 전문 ‘제이콥스 뷰티센터’, 캐론랩 왁싱 통한 왁싱교육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왁싱 전문업체 제이콥스 뷰티센터(Jaycob’s Beauty Center)는 2018년 상반기 봄을 맞아 올해 첫 왁싱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하고 인근지역의 왁싱 및 전반적인 뷰티산업에 대해 관심 있는 이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 제이콥스뷰티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왁싱교육 세미나는 ‘잘나가는 그녀의 왁싱과 루미의 콜라보’라는 컨셉으로 호주 프리미엄왁스 브랜드 캐론랩을 소개하며 캐론랩 저온왁스를 이용한 풀페이스왁싱과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루미스파(lumispa)를 이용한 왁싱 사후관리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또한 풀페이스 왁싱 시연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캐론랩 제품에 대한 이해와 제품 타입별 사용팁도 공개된다. 이번 왁싱세미나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청자를 15명 한정으로 모집한다.

2008년 문을 열고 살롱과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하는 제이콥스뷰티센터는 프리미엄 왁스 캐론랩의 경기북부지사로써 의정부왁싱 체험과 왁싱교육 외에도 네일아트 및 속눈썹 교육과 실무경험까지 가능한 곳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왁싱은 헤어를 제거하는 동시에 표피의 각질도 함께 제거되어야 미백효과와 물광피부 효과가 있으며 그만큼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며 “최고의 제품으로 최상의 교육을 실천하고자 하는 만큼 이번 왁싱세미나에서도 왁싱과 관련된 부분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와 각종 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이콥스 뷰티센터의 금번 왁싱교육 세미나에 참가를 희망하면 공식 블로그 및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