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구리갈매지구 내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및 상업시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원룸(20A, 20B, 26C) 209실, 투룸(35D, 35E, 35F) 147실로 종합 총 356실의 대단지이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는 경춘선 갈매역 도보 3분 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신내역까지 단 한정거장 차이로 서울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총 356실 대규모 오피스텔의 수요와 더불어, 후면 모다아울렛 방문객과 우측 상권의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는 갈매역 초역세권에 위치해있고, 단일차수 최대 규모이다. 좌측에는 경춘선 갈매역, 후면에는 모다아울렛, 우측에는 상업지역이 고루 받쳐주는 입지로 구리갈매지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 개발호재로 최근 경기도는 북부 2차 테크노밸리 조성 예정지로 구리시와 남양주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업비 1711억원을 들여 첨단지식산업단지와 주거복합시설이 들어서며 2022년 착공하여 2026년 완공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으로 구리시는 약 1만 3000여개의 일자리 창출과 1조 7000억원의 직접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를 계약할 경우, 두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임대수익보장제’로 계약자의 공실에 대한 우려도 덜어주었다. 임대수익보장제는 2년간 월 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제도이다. 이 제도로 계약자는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보장금액보다 낮은 월세로 계약을 할 경우 차액만큼을 보장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하면서 계약자는 금리인상 등 자금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