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 생활/문화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플러스
  • 네이버밴드
  • 카카오스토리
     
LG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2기 모집
6개월 간 신뢰·소속감·휴머니즘 주제로 SNS 채널서 LG유플러스 기업 브랜드 알려
2018년 03월 15일 09:59:47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 간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여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유대감 2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3월 2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등 총 다섯 개의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이며,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이후 3월 30일 면접 대상자 발표, 4월 3일 면접, 4월 5일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4월 10일, 11일 양일 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 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우수활동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02-735-9512, uplus_udaegam@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인사·동정·부음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사명: (주)화산미디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26 유성빌딩 2층 | 전화: 070-8282-6180 | 팩스: 02-3446-6170
등록번호: 서울아03408 | 등록년월일: 2014년 11월 4일 | 발행년월일: 2003년 12월 17일 | 사업자등록번호: 211-88-24920
발행인/편집인: 정용달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강남-01549호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하석 | 호스팅 사업자: (주)아이네임즈
Copyright 2010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