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더채운시리즈’ 삼각티백상품 출시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차예마을, ‘더채운시리즈’ 삼각티백상품 출시 할인행사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설립 이후 품격 있는 차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차예마을’에서는 신규 고급형 삼각티백 상품인 ‘더채운시리즈’ 출시기념 최대 40% 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코엑스 국제차문화대전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는 차예마을은 보이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았을 뿐만 아니라 정식 통관된 품질과 위생을 보증하는 중국의 대표적 차창들의 보이차를 취급하는 회사로, 보이차를 비롯한 다양한 차와 다기다도구를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차&다도구 종합쇼핑몰’을 운영중에 있다.

차예마을에서 이번 봄맞이 할인행사 진행하는 더채운시리즈 삼각티백은 기존 티백보다 많은 용량의 1티백당 2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재료 본연의 맛을 깊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끈과 태그가 찻잔 속에 빠지는 불편함을 없애 외출 시 간편한 휴대차통에도 안성맞춤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에 신규도입한 더채운시리즈 삼각티백 상품에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보이차 2종(일반,궁정)과 허브차 4종(캐모마일,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루이보스)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도 다양하게 고려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산뜻한 봄을 맞이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계절에 더채운시리즈 티백상품을 최대 40% 할인 행사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연 그대로 담아있는 2g 삼각티백의 진하고 깊은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더채운시리즈 40%할인 행사는 3월 21일 오전10까지 진행하며, 해당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