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원활한 신진대사로 건강 다이어트 돕는 보이차 스틱 론칭
상태바
데일리원, 원활한 신진대사로 건강 다이어트 돕는 보이차 스틱 론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데일리원은 다이어트도 건강하게 해야 한다는 트렌드에 맞춰 농축형 가벼운 보이차 스틱 제품을 새롭게 론칭했다.

보이차에는 카테킨과 폴리페놀, 갈산 등 우리 몸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중국 운남성의 소수민족들이 마시기 시작한 것으로, 발효해 만든 흑차 중 하나이기도 하다.

중국의 명차로 열손가락 안에 꼽히는 보이차는 중국 황실에도 공납된 바 있으며, 보물로 지정될 정도로 귀한 차다. 중국 차마고도를 중심으로 한 남서부에 속한 운남성 지역은 일 년 내내 따뜻한 아열대 기후와 더불어 비옥한 토양을 유지해 보이차와 같은 찻잎을 재배하기에 적절한 환경이다.

데일리원에서 신규 론칭되어 판매 중인 가벼운 보이차 스틱은 주원료 전량을 운남성에서 재배한 보이차 찻잎만으로 만들었다. 향이 뛰어나며 물에 잘 녹는 고운 입자의 추출물 분말 제품으로 발효차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향이 덜해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부담을 줄였다.

이와 함께, 4년이라는 발효 기간을 거친 까닭에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스틱형 타입으로 깔끔한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걸러내고 티백을 제거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최근 데일리원이 새롭게 론칭한 가벼운 보이차 스틱 제품은 티백 차와 달리 분말 스틱 타입으로 만들어져 우려내야하는 번거로움을 말끔히 없앴다. 중국 운남성 지역의 질 좋은 찻잎만을 엄선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보이차가 가진 특유의 성분으로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관리에 있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우리 몸의 원활한 신진대사와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이차 스틱 제품에 대한 구입 및 상세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와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