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인천공항 출국장 로밍센터 추가 오픈
상태바
와이드모바일, 인천공항 출국장 로밍센터 추가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여객 터미널 3층 출국장에 위치…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
▲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오픈한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

해외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은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를 추가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인천공항 내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는 지난 1월 오픈한 제2여객 터미널을 비롯해 제1여객 터미널 1층 입국장과 이번 오픈한 3층 출국장의 총 3개 로밍센터로 운영된다. 제1여객 터미널의 경우 기존 1층 로밍센터와 신규 오픈한 3층 로밍센터를 동시에 운영해 출국장, 입국장 모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두 개 층의 운영으로 보다 빠른 수령·반납과 현장 신청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출국층 오픈으로 당일 예약하는 현장 신청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포켓와이파이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강하늘에 이어 정소민을 새 모델로 발탁해 TV CF 및 택시 광고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로밍센터 추가 오픈으로 인천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청주국제공항,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등 총 5개 공항 및 항만에 7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로밍센터 추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여객터미널 3층 로밍센터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SNS 축하 댓글 달기 등 로밍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