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 웹·모바일앱 메인화편 개편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엠넷닷컴, 웹·모바일앱 메인화편 개편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뮤직 플랫폼 엠넷닷컴은 사용자 편의를 위한 웹과 모바일앱 메인 개편을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엠넷닷컴은 기존의 복잡했던 메뉴 구성을 단순화해 음악감상이나 TV시청 등 각자의 사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음악 다운로드의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기존 브라우저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TV탭에서는 방송 영상부터 오리지널 영상까지 한 토픽에 대해 모든 것을 모아 볼 수 있는 큐레이션 기능도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들은 본인에게 최적화된 이용권을 구매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 영상 탭에선 트렌드에 맞는 핫한 영상들을 골라 볼 수 있다. 이번 개편이 사용자의 편의와 개성에 맞는 맞춤 서비스에 집중한 만큼 고객에게 최적의 음악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된다.

엠넷닷컴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유·무료회원 상관없이 로그인해 개편된 서비스에 대한 칭찬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엠넷닷컴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플랫폼에 최적화된 UI로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음악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실시했다”며 “이번 개편을 필두로 연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개편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