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클렌징밤, 이중세안 없이 미세먼지 클렌징 가능
상태바
엠디스픽 클렌징밤, 이중세안 없이 미세먼지 클렌징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높아진 기온과 함께 고농도의 초미세먼지가 함께 찾아와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는 흐린 시야와 탁해진 공기 등으로 인해 기관지 자극은 물론 피부 모공 속으로 침투해 피부트러블 유발은 물론, 색소침착, 피부노화를 일으키기 때문에 많은 전문가들은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특히 피부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일반 폼클렌저나, 비누 등을 이용해 2차, 3차의 이중세안으로 모공관리 및 딥클렌징을 시도하는 이들이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모공 속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수분, 영양까지 다 뺏어가게 되며 그로 인해 피부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를 비롯해 민감성 피부의 경우 안면홍조와 같이 피부자극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 클렌징은 최대한 자극을 줄인 방법을 선택해 올바른 피부관리를 이어가는 것이 좋은데, 그 중 피지와 노폐물만을 말끔히 녹여 블랙헤드까지 관리가 가능한 클렌징오일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 엠디스픽의 클렌징밤은 밤타입의 클랜징오일로 고체형태를 구현해 낸 제품이며,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저자극 제형이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케어 해주는 클렌저다.

티트리잎 오일과 같은 자연 유래 오일성분이 모공 속까지 진정 및 케어 해주기 때문에 민감하고 예민한 트러블 피부는 물론 블랙헤드 없애는 법 등으로 고민인 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보습력을 지녀 노화방지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특징으로 클렌징 추천 및 블랙헤드 녹이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모공축소 및 관리를 위한 엠디스픽의 퓨리파잉 마스크팩은 빙쵸탄의 블랙시트가 뛰어난 밀착감과 노폐물 흡착으로 얼굴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며, 흐르는 일반 에센스 타입이 아닌 젤리타입의 수분 에센스가 피부 전체를 감싸주며 즉각적인 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봄철 피부홈케어시 저자극 클렌징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키는 것은 물론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으며, 그 뒤 마스크팩이나 모델링팩 등을 이용해 피부의 수분 영양을 공급해 예민해진 피부관리에 힘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