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엔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 3월 파격 이벤트
상태바
헬스엔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 3월 파격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성분 브랜드 ‘아므’가 3월간 그랜드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 진행으로 신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아므’는 헬스엔뷰티 전문 브랜드로 주력 상품은 건강기능식품과 뷰티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많은 다이어터들의 잘못된 생활습관에 대한 새로운 방침을 제안하고 평범한 일상 속 활기차고 특별한 시작을 응원하는 브랜드 ‘아므’는 2018년 2월 새롭게 론칭됐다. 신규 오픈과 동시에 라이트앤이지밀, 젤리컷,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아므’는 3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는데 전 구매고객에게 클랜징패드 증정, 클렌징 패드 사용 후기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이지밀, 젤리컷 본품을 증정하고, 다이어트 전후 비교 후기와 본인만의 비법을 공유해준 고객에게 추첨해 젤리컷 본품 증정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들이 ‘아므’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아므’는 오픈 후 체중감량, 변비해결 등의 생생하고 빠른 효과 덕분에 뷰티블로거와 SNS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벌써 젤리컷의 경우 품절대란이 수차례나 일어나 화제가 됐다.

‘아므’ 공식 홈페이지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한 고객은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입에 맞지 않으면 버리기 일수인데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고 싶다”며 젤리컷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상큼한 맛에 큰 만족을 표했다.

한편 ‘아므’는 오는 19일 일명 다이어트크림이라고도 불리는 바디슬리밍크림이 출시 예정중에 있어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