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쇼핑몰 가까이 누리는 몰세권 ‘휴로스 센트럴302’ 주목
상태바
대형쇼핑몰 가까이 누리는 몰세권 ‘휴로스 센트럴302’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인근에 대형 쇼핑몰이 있는 일명 ‘몰세권’ 아파트가 뜨고 있다. 몰(mall)세권이란 대형 쇼핑몰 인근의 주거지역을 뜻하는 말로 2040세대에서 쇼핑, 문화, 여가를 함께 느릴 수 있는 주거지 선호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생겨난 신조어다.

몰세권은 애초 미개발 지역에 형성되는 경우가 많으나 대형 쇼핑몰이 들어설 경우 차후 교통, 편의, 문화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가 차츰 갖춰지게 돼 자연스럽게 거주 인구가 증가하고 부동산 수요가 높아지게 된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몰세권은 경기도 하남시와 경기도 광명시인데 하남시와 광명시는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의 대형 쇼핑몰이 들어선 후 몰세권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렸다. 그리고 최근 신흥 몰세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는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 원흥지구이다.

이런 가운데 원흥지구 내 첫번째 오피스텔인 ‘휴로스 센트럴302’이 분양을 진행중에 있다. 오피스텔 302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지하 5층~지상 20층의 규모다. 오피스텔은 7가지에 이르는 타입을 선보이며 이미 B타입은 마감되었다. 또한,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콤비 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팬코일 유닛 등 빌트인 풀옵션 시스템으로 내부를 채웠다.

대중교통은 인근에 3호선 원흥역과 경의 중앙선 강매역, 서울시청까지 도달하는 광역버스도 거치며 원흥~강매간 도로, 고양~신사 도로가 개통해 서울 업무지구까지 교통편의성이 향상되었다.

창릉천 및 서오릉 조망권을 갖춰 쾌적한 입지 또한 잘 갖춰져 있고 중심상업지구의 건너편에 있어 기본적인 주거 및 생활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림산업,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대규모 물류창고 켄달스퀘어 물류센터가 2019년 2월에 준공예정이며, 지식산업센터 등 도시지원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직장·주거 근접과 더불어 더욱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 629-1(삼송로 12) 반도유스퀘어 108호에 위치해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중도금 대출 약정시),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 분양가(C타입, 3.3㎡ 당 기준) 등 다양한 혜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