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나나기, 인스타그램서 리그램 이벤트…아기물티슈+미스트 증정
상태바
간나나기, 인스타그램서 리그램 이벤트…아기물티슈+미스트 증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베이비로션과 베이비크림 등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간나나기가 아기물티슈와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간나나기는 동아TV의 <뷰티앤부티>에 출연하는 등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번에 실시되는 리그램 이벤트는 간나나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 ‘#리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찾은 후 좋아요, 리그램, 팔로우, 댓글 달기를 차례대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이달 16일까지로,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다. 선정된 다섯 명에게는 아기물티슈 캡형 다섯 팩과 정품 미스트 한 개가 증정된다. 현재, 참여 열기가 상당히 뜨거운 상황이다.

간나나기 이태린 대표는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자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팔로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간나나기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아기물티슈와 미스트는 모두 수분 공급력이 뛰어난 제품들이다. 건조한 계절인 봄에 가장 사용하기 적합하다.

아기물티슈는 보습 관련 특허를 출원했을 정도다. 아기 유사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비교적 높은 비율로 함유한 덕분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덕분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닦여 사용감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미스트는 물에 불과한 정제수 대신 상처 치료제의 원료인 병풀잎수를 100% 함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정제수는 증발되면서 피부 당김을 유발할 수도 있어 이러한 성분 구성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붉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도움을 준다.

한편, 간나나기는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