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체몰, 요가복 땀복 헬스복 50종 할인 판매
상태바
펠리체몰, 요가복 땀복 헬스복 50종 할인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펠리체몰 캡처 화면(사진 제공 : 펠리체)

국내 스키 및 보드브랜드 펠리체의 공식쇼핑몰 펠리체몰이 50종의 요가복과 땀복을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전했다. 펠리체몰은 스키복 보드복과 각종 액세서리 등 신상품 최대 62% 이월상품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와 본격적인 운동철이라 할 수 있는 3월을 맞아 이번 할인 판매에 나선 것.

이번 할인 판매되는 요가복과 땀복은 신상품 기준으로 마요 요가복 필라테스복 티셔츠류와 베이직브라탑, 이너팬티, 이너브라, 매쉬 롱나시, 각종 레깅스와 나시, 바지류 등과 다양한 땀복 헬스복 등의 신제품 들이다.

펠리체몰 관계자는 “3월 신학기 시작은 물론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와 헬스는 물론 건강을 위한 실내외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요가복과 땀복 헬스복 등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요가복과 땀복 헬스복 신상품들은 실내외 운동과 활동시 흘리는 땀을 흡수하고 운동효과를 최대로 높이는 기능성 제품들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펠리체는 펠리체몰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신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겨울 스포츠 의류 및 액세서리는 물론 봄철을 맞아 다양한 스포츠 의류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천 창고 매장을 내방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객 맞춤형 코디는 물론 다양한 할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펠리체몰 역시 다양한 제품들을 사진속 코디제안과 함께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펠리체는 스키보드 선수들의 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특히 꿈나무 육성을 위한 청년 선수 육성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