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스,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사 바로케이와 제휴
상태바
코윈스,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사 바로케이와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마케팅 전문업체 코윈스(대표 심현도)는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 만들기 프로젝트’와 관련해 5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사 바로케이(대표 김태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케이는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1600개 캠핑장과 제휴하고 인기상위 70여 개의 캠핑장에 대한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로, 캠핑톡 관련 스마트폰 앱과 PC용 웹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거를 통해 톡톡 튀는 캠핑이야기 등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캠퍼들과 공유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운영사다.

‘캠핑톡’은 캠퍼들이 제작한 1만5000여 개의 리얼한 캠핑 후기를 비롯해 전국 2만여 캠핑장 중 엄선된 2000여 개의 캠핑장 관련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철원 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과 한탄강얼음트레킹캠핑 및 애견캠핑 ‘캠핑하개’를 비롯 캠핑이벤트 주최, 캠핑용 신제품 정보, 안전한 캠핑 정보, 캠핑 관련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케이는 코윈스가 추진 중인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만들기 프로젝트’에 동참해 불과 냄비 등이 없어도 찬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즉석에서 10여 분 만에 뜨겁게 끓여먹을 수 있는 레저용 아셀떡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를 캠핑톡 회원들에게 알리고 판매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즉석에서 셀프로 간편하게 인화하고, 사진 하단의 QR코드에 동영상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동영상사진 인화기 팬텀글로벌 ‘포토디’를 전국 2000여 캠핑장에 알리고 판매하는데도 협력한다.

바로케이 김태현 대표는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만들기 프로젝트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지자체와의 폭넓은 제휴를 통해 캠핑 이벤트 행사를 풍성하게 기획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원정캠핑도 함께 떠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