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
상태바
SSG페이,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SSG페이 결제 시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총 8% 적립 행사 진행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12일부터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12일부터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SSG페이로 간편하고 빠르게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SSG페이가 항공사와 제휴한 첫 사례로 SSG페이로 제주항공의 국내선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베트남, 괌, 사이판 등 20개 이상 노선의 항공권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스크래치형 신세계상품권과 위비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해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SSG페이는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가오는 황금연휴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 시, 기본 적립되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 외에 3%를 추가 적립, 총 8%의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 시 순수 항공 운임 기준 5%가 적립되며, 가족, 친구에게 포인트 양도, 합산을 통해 보너스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 제주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단, 결제취소,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등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된다.

SSG페이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은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총 14일 간 진행되며, 2018년 6월 30일까지 탑승하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SSG페이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및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여행이 생활 속 깊숙이 들어온 만큼 항공권 결제도 SSG페이로 가능하도록 제휴사를 넓히게 됐다”며 “제주항공에서도 SSG페이로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