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인사이트, 원주 혁신도시로 본사 이전
상태바
시야인사이트, 원주 혁신도시로 본사 이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3.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 및 지방 공공기관 협업 서비스 제공…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위한 증적관리 솔루션 공급

보안 솔루션 및 시각화 대시보드 전문기업 시야인사이트(대표 임형준)가 본사 사무실을 안양시 평촌에서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로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야인사이트는 지난해 8월부터 원주 지사를 운영하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업을 병행했고, 직원의 절반이 원주로 내려가 있는 상황에서 본사와 지사를 하나로 운영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 본사를 원주로 이전하게 됐다. 원주의 공공기관은 물론 지리적인 이점을 활용한 타 지방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시장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시야인사이트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정보보호 추적(증적) 관리 시스템’ 사업을 마무리하고, 기관/기업에 필요한 정보보호 관리 체계 수립을 위한 증적 관리와 보안 지수 관리 솔루션인 ‘시야 히스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밀키웨이(MilkyWay)’, PC 보안 솔루션 관리 대시보드 ‘시야 스타맵(StarMap)’, 보안 업무 지원 및 침해 사고 시스템 ‘시야 ISAC’, 정보 보호 증적 관리 솔루션 ‘시야 히스토리’ 등을 제공한다.

본사 주소는 강원도 원주시 미래로 3, 스타프라자 405 (반곡동 1899-3), 전화번호 033 - 734 - 043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