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에서 한자속독 세미나 개최
상태바
경기도 고양시에서 한자속독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1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에 깊은 관심을 가진 고양시의 많은 사람들이 지난 2월 26일 고양시 일산 주엽점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한자속독 창시자 최정수 교수를 초빙해 집중력 강화를 위한 어머니의 역할에 대해 세미나를 개최했다.

또한 ‘최정수한자속독’이 전국적으로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과 후 수업이 활성화 되면서 여러 가지 수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초등학생을 위한 두뇌개발과 집중력강화를 위한 ‘최정수한자속독’을 추천한다.

특강 주요내용은 ▲두뇌 계발과 집중력은 강화시킬 수 있고 ▲내 아이 공부 잘 하는 것은 모든 어머니의 바람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만 강화되면 모든 공부 잘 할 수 있다. ▲집중력 강화를 위해 가정에서 어머니의 역할 ▲한자속독은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덤으로 한자는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융합교육이다. ▲한자속독 창시자 최 교수는 30여 년간 두뇌계발 한자속독 외길인생을 걸어오면서 수많은 실험·실습한 내용을 설명하고 한자속독은 국운을 상승시키는 역사적인 교육이다.

앞으로 15~20년 후에는 지금 한자속독 수강생들이 전 지구촌을 누비며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게 되므로 우리는 세계를 리드하는 초일류국가가 될 것이라고 강조할 때 참석한 많은 학부형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선진국의 우수한 교육을 예를 들면서 한자속독의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설명할 때 학부형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최정수한자속독이 초등 방과 후 필수가 되어야 한다는 이유를 모두 공감하면서 2시간의 열정적인 세미나가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