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 시장 리더
상태바
CA,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 시장 리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3.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 시장 리더

CA테크놀로지스는 계정·접근 관리 솔루션(IAM) ‘CA 아이덴티티 스위트’가 2018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IGA)’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가트너 IGA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종합 계정 관리 및 접근 거버넌스 솔루션이다.

가트너는 실행력과 비전 완성도 기준으로 각 기업을 평가했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IGA 리더 기업은 계정(identity), 접근(access) 거버넌스 및 관리를 위한 포괄적 툴셋을 제공하며, 수 많은 고객, 높은 실행력,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여줬다. 이들 기업은 기술, 방법론, 배포 방식에서 뛰어난 비전과 실행력을 보여주고, IGA 기능, 관련 서비스 지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마틴 맥케이(Martin Mackay)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가 성장함에 따라 기업은 큰 위협이 되는 공격과 침해에 대응하는 동시에 더 많은 특권 사용자를 보호해야 한다.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복잡해졌다”며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고유의 강력한 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배포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운 자동화된 엔터프라이즈급 IGA 기능을 자랑한다. 기업은 IGA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적시에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역할 관리를 단순화하며, 일관된 컴플라이언스 정책 시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