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컴백 발표…11일 겟잇뷰티콘서 엠디스픽과 함께 팬사인회
상태바
사무엘, 컴백 발표…11일 겟잇뷰티콘서 엠디스픽과 함께 팬사인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사무엘이 지난 정규앨범 ‘EYE CANDY(아이캔디)’ 이후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이번트 측은 “28일 발매 되는 ‘원(ONE)’의 수록곡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이번 새 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무엘은 현재 프리미엄 코스메틱 ‘엠디스픽’의 브랜드 모델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겟잇뷰티콘에서 엠디스픽과 함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11일 행사 마지막 날 엠디스픽 부스에서 진행되는 팬싸인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만 초대권이 증정되며, 현재 엠디스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응모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9일간 진행되는 팬사인회 응모권은 공식몰을 통해 10,000원 상당(쿠폰, 적립금 사용을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댓글로 응모가 완료된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엠디스픽 뿐만 아니라 겟잇뷰티콘을 즐기러 와주시는 분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기획했으며, 팬싸인회 외에도 라이브 무대와 1:1 밀착 소통의 시간으로 인해 현재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얼마 남지않은 응모시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엠디스픽은 19,800원 이상 구매하는 이들에게 22,000원 상당의 겟잇뷰티콘 1일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방문할 수 있고, 겟잇뷰티콘 공식 쇼퍼백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엠디스픽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과 같은 피부관리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브랜드로 입소문 나기 시작하면서 마스크팩 추천으로 모델링팩을 비롯해 1일 1팩의 시트 마스크팩 등의 팩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이미 셀프 피부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공식몰을 비롯해 홈쇼핑, 면세점, 롭스, 왓슨스와 같은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