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 공개
상태바
LG전자,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명소·샌드 보딩 등 다양한 활동 담아…LG V30S+ 씽큐 등 증정 이벤트도 진행
▲ LG전자가 ‘두바이 관광청’,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 LG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V30 두바이편’은 V30 시네비디오, 광각 카메라 등을 활용해 촬영됐으며, 두바이 명소,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겼다.

LG전자는 ‘두바이 관광청’,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하와이 코나’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V30 두바이’편 영상 역시 시네비디오, 광각 등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V30만으로 촬영됐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두바이의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역동적인 모습까지 V30로 담았다.

두 남자의 두바이 여행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세계 최대 규모 전망대인 ‘두바이 프레임’을 비롯해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칼리파 전망대’, 축구장 50개 규모의 ‘두바이몰’, 옛 두바이의 독특한 모습을 담고 있는 ‘올드 두바이’(알 파히디 역사지구), 서핑으로 유명한 ‘카이트 비치’ 등 다양한 관광지를 보여준다.

또한 두바이의 붉은 사막을 누비는 모래사막 오프로드 주행인 ‘듄 배싱’을 비롯한 사막 사파리, 두바이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 옐로우 보트, 두바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 3대 분수인 ‘두바이 분수쇼’와 두바이의 최고급 레스토랑부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최고의 음식축제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모습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제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두바이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V30S+ 씽큐(ThinQ) 1대 및 2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LG전자의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LG 모바일 유튜브,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볼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스마트폰의 강점인 카메라 기능을 2030 젊은 소비자들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에 접목해 일반인 누구나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두바이 영상을 기획했다”며 “지난 1월 선보인 하와이편에 이어 두바이편 역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각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