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여행 컬렉션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뉴 컬러 선보여
상태바
투미, 여행 컬렉션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뉴 컬러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디자인된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투미(TUMI)는 더욱 완벽하고 편안한 여정을 위한 여행 컬렉션 19디그리 알루미늄 뉴 시즌 컬러를 선보인다.

▲ 19 디그리 알루미늄(19 Degree Aluminum) 아이보리 골드

투미 특유의 기능성, 고급스러움, 혁신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19 디그리 알루미늄(19 Degree Aluminum)은 이번 시즌 아이보리 골드(Ivory Gold)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투미의 여행 컬렉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19 디그리 알루미늄은 인터내셔널 캐리온(International Carry-On), 쇼트 트립 패킹 케이스(Short Trip Packing Case), 익스텐디드 트립 패킹 케이스(Extended Trip Packing Case)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기내용 사이즈에는 두 개의 버튼식 잠금장치가, 수화물용 사이즈에는 세 개의 버튼식 잠금장치가 장착됐다.

강화된 프레임 케이스 외관과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다이 캐스트 코너 캡(Die-cast corner caps)이 특징이며, 독특한 외부 패턴 디자인과 양각 다이아몬드 패턴이 돋보이는 경량 안감을 비롯한 정교한 미적, 구조적 특징의 내부 구성이 돋보인다.

더욱 특별한 여정을 위한 투미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