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 TV설치 전문업체 삼성 & TV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벽걸이 TV설치 전문업체 삼성 & TV 할인행사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걸이 TV설치 전문업체 Samsung & TV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TV는 프리미엄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춰 직접 설치를 진행한다. 또한 이 업체는 LED시계 뿐 만 아니라 천정 형 티비를 비롯해 각종 병원과 방송국, PC방 까지 성공적인 설치를 진행했다. 특히 전국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한 시공 및 설치를 위해 꼼꼼한 검토를 비롯해 완벽한 시공을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 뿐 아니라 LG, 하이마트, 전자랜드를 비롯한 해외직구 TV까지 모든 중소기업 브랜드의 제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기업에서 수요가 높다고 전했다.

현재 삼성앤티비는 고객들을 위해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친절한 상담은 물론 설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남 미사신도시, 강북,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성남지역으로 TV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 & TV를 이용한 한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했다”며 “기업의 천장형 TV를 설치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워 직원들도 감사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 TV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상담 및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