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활기찬 생활 유기농 노니 원액 파우치 새롭게 론칭
상태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 유기농 노니 원액 파우치 새롭게 론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유기농 노니의 원액으로 만든 파우치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태평양의 섬나라 등지에서 오랫동안 재배되어 온 열매인 노니는 주로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성 토양에서 잘 자란다. 노니에는 섬유질과 즙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열매가 익으면 껍질이 투명해지고 발효된 치즈와 같은 향이 발생하기도 한다.

1년 내내 고온다습하고 온화한 열대 해양성 기후의 남태평양 쿡아일랜드는 일조량이 높고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을 가지고 있어 노니가 자라기에 탁월한 자연조건이다. 이런 조건 속에 재배된 좋은 품질의 노니만을 엄선해 담아낸 데일리원의 유기농 노니 원액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제조되어, 매번 컵에 따라 마셔야했던 기존의 병 패키지에 비해 훨씬 간편한 음용이 가능한 것을 큰 장점으로 들 수 있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쿡아일랜드 유기농 노니원액은 친환경농산물임을 증명하는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해 누구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이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매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그 특유의 성분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 개선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구매자 본인의 건강 뿐 아니라 지인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유기농 노니원액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