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비움네트웍스, 와이파이 월 플레이트 솔루션 출시
상태바
캠비움네트웍스, 와이파이 월 플레이트 솔루션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ilot 엔터프라이즈 e430W가 호텔에 802.11ac 웨이브 2 연결망 제공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사 캠비움네트웍스(Cambium Networks)는 클라우드로 관리하는 기업용 와이파이 월 플레이트 액세스 포인트인 신제품 cnPilot e430W를 발표했다.

802.11ac 웨이브 2 표준을 지원하는 액세스 포인트는 호텔, 리조트와 다가구주택(MDU)에 연결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벽면에 설치할 수 있는 이 AP는 복수의 GigE 포트를 탑재함으로써 실내 와이파이와 관리형 포털을 통한 유선 포트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다.

프론테라컨설팅(Frontera Consulting)의 공동창업자 드루 렌츠는 "호텔과 MDU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망에 대한 수요가 큰데 e430W는 고속 연결망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면서 "본 시스템은 아주 적절한 가격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호텔은 시각적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단일 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와이파이 접속, IPTV에 대한 유선 접속과 실내 전화의 VoIP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캠비움네트웍스 제품라인관리 담당 부사장 라드 세투라만은 "cnMaestro 클라우드 플랫폼에는  API에 대한 호스피탤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HSP) 접속 기능, 내장형으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고객 접속 기능, 소셜 로그인과 지불 게이트웨이 기능이 들어 있다"면서 "이러한 기능들은 호텔이 고객들을 자신 있게 봉사하면서도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한 수익 창출을 전보다 더 용이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