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1분 설치 서버호스팅’ 할인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1분 설치 서버호스팅’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0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브랜드 서버 무약정·무보증금으로 사용 가능…선착순 20대 한정 20% 할인

호스팅에서 보안이 여러 차례 문제가 되면서 최근 구매자들의 호스팅 서비스 선택에도 안정성이 우선순위가 되고 있다.

가비아는 이러한 구매 경향을 반영해 탁월한 보안과 성능의 ‘1분 설치 서버호스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분 설치 서버호스팅은 신청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클라우드의 특성에 물리서버의 안정성을 더한 서비스로, 높은 초기 비용과 긴 설치 시간 등 일반 서버호스팅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고성능 브랜드 서버를 무약정, 무보증금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어 안정성과 비용을 모두 추구하는 기업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고스펙의 HP DL60 v3 SSD 모델로, 중대형 기업이나 고속 성장 기업은 물론 속도와 안정성이 중요한 게임사에도 적합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비아는 선착순 20대에 한해 1분 설치 서버호스팅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 시 20% 할인과 더불어 서버모니터링시스템(SMS)과 오피스 그룹웨어가 무료로 제공되며, 방화벽 3개월 무료 AS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백승한 가비아 영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안정성을 우선순위로 하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버를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준비했다”며 “가비아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