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과 과정, 경찰특채반 ‘합격률’ 높여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과 과정, 경찰특채반 ‘합격률’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행정과 과정이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 단기 합격반을 통해 높은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어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현대의 경찰행정과 과정은 실제 타 학교와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을 지원하여 전국 2년제 경찰행정학과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한 바 있다.

이 학교의 관계자는 “본교 경찰행정과 과정은 교내에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 단기 합격반을 운영하여 필기부터 체력, 면접까지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 과정을 전임 교수진의 1:1 학습 컨설팅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서울현대는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 단기 합격반을 통해 학생들의 경찰 시험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교내 특강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이 학교는 학생들이 예비 경찰공무원으로서 동기부여 및 직업의식을 고취시키고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국내 유일 경찰공무원 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통해 CSI 특강, 테이저건, 사격실습 등 실제 경찰공무원의 특강 및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중앙경찰학교 현장실습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경찰공무원 합격뿐 아니라 대기업 보안팀, 공항공사,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자를 배출해 97%의 취업률을 공식발표 한 바 있으며 14년 연속 최우수학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현재 이 학교는 경찰행정과 과정을 포함하여 경호학과 과정, 범죄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는 서울현대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