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컨설팅, 아틀라시안 최고 등급 파트너 자격 취득
상태바
한국정보컨설팅, 아틀라시안 최고 등급 파트너 자격 취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컨설팅은 최근 글로벌 팀 협업도구 리더 아틀라시안(Atlassian)으로부터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과 엔터프라이즈로 승급 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정보컨설팅은 국내 최다 엔지니어를 보유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결과로 이번 최고 등급을 취득하게 됐다. 특히 빌드배포 자동화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어 자체 솔루션 스마트빌더(SmartBuilder)를 개발해 고객에 공급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국정보컨설팅은 아틀라시안의 뱀부(Bamboo)와 오픈소스 CI 솔루션인 젠킨스(Jenkins)를 활용한 빌드배포 자동화 프로젝트를 수행했고 다양한 플랫폼 및 환경에서 빌드배포 자동화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관련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빌드배포 자동화를 위한 플러그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플러그인 전문 개발사로 발돋음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나가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국정보컨설팅은 아틀라시안의 최고 등급 파트너로 선정됨에 따라 ‘또 다른 20년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고객에서 반도체, 제조 및 공공, 국방, 유통 분야로 영역 확장을 진행 중이며 최고의 아틀라시안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국정보컨설팅은 ALM(Aplication Management Solution) 및 방법론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IBM의 래쇼널 비즈 파트너를 시작해 현대자동차그룹, SK그룹, 대한항공 등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2년 전부터 아틀라시안 솔루션 공급에 나서며 ALM 분야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